먼저,
"KT에서 기존 아이폰3GS 이용자가 아이폰4를 구입하는데 부담을 덜기 위한 약정승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"
고 2일… 발표했습니다.



이 약정프로그램의 요지는,
기존 아이폰3GS 이용자가 기존 번호 그대로 아이폰4로 기기를 변경, 3GS의 잔여 할부금 및 요금할인을 다른 고객에게 선택적으로 물려준다는 내용입니다.

우아~~!!ㅎㅎ 사실 기대 안했었는데요…ㅎㅎ



자… KT 아이폰4구매를 위한 약정승계방식은 세가지 입니다.

1. 3GS의 할부금 및 요금할인 모두를 제 3자에게 승계하거나 본인이 계속 부담할 수 있는 방법.

2. 3GS의 할부금은 아이폰4를 산 본인이 부담하고, 요금할인은 3GS 이용자가 승계하는 방법.

3. 이외에도 명의변경이나 동일 명의 추가개통을 통해서 승계하는 방법.

==>> 공통적으로 아이폰4로 기기변경(구매보다는 정확한 명칭이죠~!)을 할때는 기존 3GS의 잔여할부금, 위약금 등의 의무를 제3자에게 승계할지 여부를 선택해야하죠..!!

==>> 승계 신청 후 기존 아이폰3GS는 제 3자의 경우 30일 이내에 개통해야만 합니다.

==>> 승계는 기존 아이폰3GS가 쇼킹스폰서 기본형 및 i-형으로 개통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
==>> 개통 및 기기 변경 후 1개월이 넘은 경우에 승계를 위한 보상 기기변경도 KT는 제공합니다.

==> 제 3자가 아이폰3GS를 승계받고, 지속적인 서비스를 받으려면, 전용요금제를 사용해야하며, 만약 요금제를 변경하면, 아이폰에 주어지는 혜택이 중지됩니다.



KT의 약정할부승계 프로그램의 주 요지는 아이폰3GS의 활용입니다.

제3자에게 구형 모델인 아이폰3GS를 양도하여서, 아이폰세상으로 전도를 하려는 전략입니다.



하지만 속 신통치 않는것은, 제3자에게 꼭 양도를 해야하기에… 얼마나 많은 분들이 혜택을 볼까요?

사실, 이 내용만 봐서는 아직, 장단이… 정확하게 머리에 안들어 오지만… 어쨌든… 아이폰4를 구매할수 있다는것… 비록… 할인구매는 아니지만요...
Posted by SJ ent.

댓글을 달아 주세요